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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초와 향신료

약초와 향신료

몇몇 연구 및 영양 간행물은 특정 식품이 우리를 행복하게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음에 동의합니다. 기름진 생선, 견과류 및 씨앗에서 발견되는 유명한 오메가 -3 지방산은 특히 기분을 들기 위해 권장됩니다.
그러나 특정 허브와 향신료는 자연적인 항우울제 특성을 지니고있어 마음과 몸에 다양한 풍미를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스파이스 랙 사프란, 계피, 심황, 로즈마리 및 타임에서 얻은 5 가지 최고 블루스 - 파열 성분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사프란
사프란 냄새는 멀쩡한 항해에서 감각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전통 동부 의학에서 행복의 향신료로 간주되는 2015 년이란 연구에 따르면 사프란은 항우울제와 동일한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그것은 특히 기분과 우울뿐만 아니라 간식과 같은 음식 관련 행동 문제와 관련된 문제를 타진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임산부 나 6 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인도 요리에서 자주 사용되는 사프란은 스페인 산 빠에야, 이탈리안 리조토 및 남부 프랑스의 부이 베스 생선 수프의 핵심 성분이기도합니다.
그 매운, wintery 향기로, 계피는 포위하고, 온난화하고 뉴런을 자극한다.
시나몬
그 매운, wintery 향기로, 계피는 포위하고, 온난화하고 뉴런을 자극한다. 예를 들어, 계피가 지팡이 또는 땅에 있든, 집중력, 기억력 및 주의력을 높임으로써 뇌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설탕 갈망을 진정시키기위한 훌륭한 해결책입니다. 두 종류의 계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eylon cinnamon은 더 세밀하고 값 비싸며, 저렴하고 거친 중국 계피 (계피라고도 함)입니다.
그것의 항염증제와 산화 방지 재산으로 알려져있는 심황은 또한 호르몬 인 세로토닌의 방출을 자극합니다.
심황
이 향신료의 노란색 황토색 그늘은 모든 요리를 밝게합니다. 그것의 항염증제와 산화 방지 재산으로 알려져있는 심황은 또한 호르몬 인 세로토닌의 방출을 자극합니다. 그것은 종종 인도 요리의 위에 뿌려 지거나 코코넛 밀크와 함께 타이 물고기 카레에 혼합됩니다. 다른 것을 위해 과일을 기본으로하는 디저트에 추가하면 그 맛이 달콤한 요리를 즐겁게 보완 해줍니다. 청정 주의자들은 커큐민 농도가 높은 인도의 케 랄라 (Kerala) 지역에서 심황을 선택해야합니다.
로즈마리는 육체적 또는 정신적 피로의 경우 환영받을 수 있습니다.
로즈마리
맛있는 지중해 풍미의 요리뿐만 아니라 로즈마리 자체의 의학적 장점이 있습니다. 육체적 또는 정신적 피로, 화상 및 우울증의 경우 신체에 환영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불면증과 진정 신경을 돕는 데 특히 도움이됩니다.
백리향은 정신적 피로, 스트레스 및 불면증의 경우 좋은 동맹입니다.
백리향
이 약초는 프로방스 (Provencal) 요리의 별 재료이며 종종 맛있는 토마토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로즈마리처럼 백리향은 정신적 피로, 스트레스 및 불면증의 경우 좋은 동맹 자입니다. 항우울제 특성을 지닌 미네랄 인 리튬을 함유하고있을뿐만 아니라, 백리향은 세로토닌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아미노산 트립토판을 함유하고있어 수면에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마음을 자극하고 신경을 진정시킵니다. 로즈마리와 백리향의 혼합물을 바탕으로 한 많은 허브 티 중 하나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