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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 건강 향상 방법

뇌 건강 향상 방법

인지 생활의 감소를 줄이기 위해 주요 생활 습관을 채택하는 일이 늦지 않았습니다. Alzheimer 's Association의 도움으로 두뇌를 사랑하고인지 건강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있습니다.
열심히 땀을 흘리다
최근의 많은 연구들은 심장 혈관, 체중, 요가 등 다양한 형태의 신체 운동과 알츠하이머 병 발병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올해 초 연구 결과는 땀을 흘리며 춤과 원예는 여전히 알츠하이머 병의 위험을 줄여 움직일 수 있습니다.
책을 치다.
삶의 모든 단계에서의 교육과 학습은인지 능력 저하 및 치매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며, 2015 년 호주 연구에 따르면 고령자를위한 대학 과정은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알츠하이머 및 치매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원예는 뇌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활동입니다. 사진 : AFP / Shutterstock
버트 아웃
많은 연구에서 담배 흡연과인지 저하 및 치매와의 연관성을 보여 주었으며 2013 년 웨일즈 (Welsh)의 연구 결과 흡연은인지 능력 감소에 기여하는 5 가지 주요 요인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너의 마음을 따르라.
뇌 혈관 질환 및 뇌졸중 비만, 고혈압 및 당뇨병에 대한 위험 요소가인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건강한식이 요법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당신의 마음을 돌보고, 당신의 두뇌가 따라 올 수 있습니다.
머리 조심해.
뇌 손상은인지 능력 저하 및 치매의 위험을 높일 수 있으므로 안전 벨트를 착용하고 접촉 스포츠를하거나 자전거를 탈 때 헬멧을 사용하고 넘어지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