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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전한 훈련과 영양 프로그램

건전한 훈련과 영양 프로그램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탈선시킬 수있는 사고를 피하면서 건전한 훈련과 영양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조사 및 계획을 통해 현실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피트니스 채널 및 구독 정보로 전환하여 시작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수많은 피트니스 팁과 방법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온라인에서 보는 모든 것이 유용하고 정확하며 합법적 인 것은 아닙니다.
잘못 된 정보는 모든 스크루 업의 모범이며 인기가 있지만 과학적 근거가없는 팁이나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성능 저하, 고원, 퇴행 또는 악화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기있는 것이 있다고해서 반드시 올바른 것은 아닙니다.
이 널리 알려진, 그러나 심각하게 잘못된 체력 실수를 피함으로써 장애를 피하십시오.
모든 운동에 모두 나간다.
오늘날 많은 인기있는 운동 프로그램은 탱크에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모든 운동, 모든 담당자와 함께 한계에 도달하도록 설교하는 고강도 "고통없이, 이득이 없습니다"프로토콜을 따릅니다.
여기서 논쟁은 이러한 극단적 인 강도로 운동하면 지방 연소, 근육 및 근력 강화 및 심혈관 건강 증진에 이상적이라는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있지만, 그들은 특정 이익을 가져 오지만, 로켓 과학자가 점점 더 지친 상태에서 이러한 고강도 운동을 수행하면 폼이 부서져 결과적으로 심각한 부상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시간 제한 내에서 높은 강도의 운동을 수행하는 동안 높은 부하와 높은 담당자를 짝을 지었을 때 더 많은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대기에서 거의 확실히 부상입니다!
이것은 운동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에게 특히 해당되며, "너무 많이가 너무 많이"언제 멈출지를 모릅니다.
물론, 이것은 고강도 운동이 본질적으로 당신에게 나쁜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으며 운동의 이점을 얻기 위해 모든 운동 후에 "죽지"않아도됩니다. 대신, 단단히 잡고 모든 권리를 행사하여 체력 안정의 궁극적 인 수명을 보장함으로써 좋은 형태와 안전을 우선시하십시오.
탄수화물은 우리가 뚱뚱한 주요 원인입니다 개념은 여러 가지 유행 다이어트에 의해 수년 동안 영속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