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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과 두뇌 능력 향상

운동과 두뇌 능력 향상

자녀가 초등학생이든, 대학생이든 운동을하거나 운동 할 때 학업 성취도가 향상 될 수 있다고 전문가가 말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시험에 응시하고 학업에 능숙하기를 원한다면 더 많은 신체 활동을하도록 권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영국 의학 저널 오브 스포츠 의학 저널 (British Journal of Sports Medicine)에 발표 된 합의문에 따르면 육체 건강상의 혜택 외에도 운동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의 두뇌 능력과 학업 성적이 향상된다고합니다.
영국, 스칸디나비아 및 북미 출신의 국제 전문가 팀이 어린이와 청소년에 대한 운동 효과에 대한 가장 유용한 증거를 바탕으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전문가들은 함께 건강과 건강에 관한 네 가지 주제에 대해 21 가지의 별도 진술을 작성했습니다. 지적 성능; 참여, 동기 부여 및 복지; 학교 및 여가 시간에 6 세에서 18 세 사이의 구조화되고 체계화되지 않은 신체 활동을 살펴 봅니다.
성명서는 신체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학업 과목에서 시간을내어 쓰는 것이 아이들에게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과 좋은 성적을 얻는 기회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학업 성적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자녀들에게 책을 내려 놓고 운동 할 것을 권유하십시오. 이것은 성적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 활동과 심폐 기능이 아동 및 청소년의 뇌 발달 및 기능에 유익하며, 운동의 기본 동작을 습득하면 뇌의 힘과 학업 성적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성명서는 학교 전, 중, 방과 후 단 한번의 신체 활동만으로도 학업 성적을 향상시키고, 정력적으로 활발한 신체 활동을 한 세션 만하면 뇌의 기능, 지성 및 학업 성적에 즉각적인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 고 말합니다.
성명서는 운동의 신체적 이점을 인식하고 있지만, 신체 활동으로 심장 질환 발병 위험을 줄이고 나중에 제 2 형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지만, 신체 활동은 중요한 생활 기술을 개발하고 자부심, 동기 부여,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지, 부모 및 스포츠 코치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성명서는 신체 활동을 학교 생활의 모든면에 통합하고 자전거 차선, 공원 및 놀이터와 같이 운동을 위해 보호 된 공공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어린이와 청소년의 공평한 접근을 제공하고 신체 활동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인 전략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