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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행복을 만드는 방법

진정한 행복을 만드는 방법

잘 먹고 몸과 두뇌를 키우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과일과 채소가 많이 함유 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먹으면 올리브 오일, 견과류, 생선 및 해산물 및 기타 식품을 포함하는 식단과 같은 좋은 지방이 풍부한 지중해 식 식사가 가능한 것처럼 인식 감퇴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합니다 오메가 -3가 높습니다.
일부 zzz을 잡아라.
불면증이나 수면 무호흡증으로 인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은 기억과 사고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 인 수면 패턴과 약 7 시간의 밤새 눈가림이인지 능력 저하를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뇌를 과급 할만큼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사진 : AFP / Shutterstock
정신 건강 관리
일부 연구는 우울증의 병력을인지 능력 저하 위험 증가와 연관 시키므로 우울증, 불안 또는 기타 정신 건강 문제가있는 경우 치료를 받으십시오. 또한 스트레스를 관리하십시오.
정신 건강을 돌볼 수있는 다른 방법으로는 정기 운동, 사교 활동, 명상 등이 있습니다.
친구를 사귀고 행복하게
사회적 약혼을 유지하는 것은 뇌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대학의 2014 메타 분석에 따르면 사회적으로 활동적으로 머무르는 것이 길고 건강한 삶을 사는 핵심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즐기는 사회 취미를 얻고 친구들이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을 갖는 것이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을 더럽힌다.
대학에 복귀하는 것과 같이, 자신을 정신적으로 도전하고 마음을 움직이면 알츠하이머 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구를 만들고, 지그 소 퍼즐을 완성하고, 예술적으로 뭔가를하거나, 컴퓨터 게임을 즐기십시오. 당신의 마음에 도전하는 것은 당신의 두뇌에 장단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