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Dream암보험. All Rights reserved.

과체중과 질병

과체중과 질병

18 세에서 20 세 사이의 과체중 인 경우 스웨덴에서의 장기간의 대규모 연구에 따르면, 수십 년 후 심한 간 질환에 걸릴 사람이 있다고 신호 할 수있다.
연구원은 1969 년과 1970 년 군 복무에 입대 한 44,000 명 이상의 남성을 추적했으며, 젊은 남성으로 과체중 인 사람은 정상 체중 군과 비교하여 향후 40 년 간 심각한 간 문제와 간 관련 사망이 64 % 더 많았다 고 밝혔다.
카롤린스카 인스티튜트의 소아 과학 연구소 소장 인 한스 하그 스트롬 (Hannes Hagstrom) 박사는 "대부분이 연구 초기에 비 알코올성 지방성 간 질환 (NAFLD)이 있었거나이를 개발 한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NAFLD 환자 중 일부가 심한 간 질환을 앓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연구진은 병역에 가입 한 44,248 명의 스웨덴 남성에 대한 전국 기록을 사용하여 신체 검사를 완전하게하고 2009 년까지 의료 레지스트리에서 건강 결과를 추적했습니다.
그때까지 393 명의 남성이 간 기능 저하, 간경화 또는 간 관련 사망을 포함한 심각한 간 질환으로 진단 받았습니다. Journal of Hepatology의 보고서에 따르면, 분석 결과가 술과 담배 사용을 차지한 후에도 청소년의 과체중 인 사람들이 가장 큰 위험에 처했다.
남성의 약 7 %가 청소년기에 과체중이었으며 체질량 지수 (BMI)가 25에서 29.9 사이였습니다. BMI는 신장에 대한 체중의 척도이며, 18.5와 24.9 사이의 범위는 정상으로 간주됩니다. BMI 30 이상은 비만으로 간주됩니다.
10 대 후반과 20 대 초반에 과체중 인 남성은 간 질환에 걸릴 확률이 64 % 높습니다. 사진 : AFP / Shutterstock
Hagstrm 씨는 인생의 후반에 심한 간 질환의 위험이 가장 높은 것은 주당 3.5 병 이상의 와인을 마시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알코올이 간 질환을 일으키는 것으로 이미 알려져있다. "여기서 새로운 점은 과체중 / 비만이 음주 빈도와 관계없이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중요한 위험 요소는 흡연, 마약 사용,자가 평가 건강, 심혈 관계 건강 및 고혈압이었습니다."라고 Hagstrom은 말했습니다.
그 결과는 여성에게도 유사 할 것으로 보이지만,이 연구에서 반드시 분명하지는 않다.
유럽 심장 학회지에 게재 된 스웨덴 군 복무에 징집 된 남성에 대한 유사한 연구에 따르면 정상 BMI 범위의 최고가에있는 젊은 남성은 저체중 인 동료와 비교하여 수명이 끝난 후에 심부전의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BMI의 끝.
Gothenburg의 Sahlgrenska Academy의 수석 교수 인 Annika Rosengren 박사는 "(심장 마비) 매우 드물기 때문에 높은 정상 범위의 사람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절대 위험은 여전히 매우 낮습니다."
그러나 스웨덴에서는 심장 마비가 45 세 미만의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흔해지고 있으며 과체중이 증가함에 따라 심장 마비가 계속 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심부전을 가진 젊은 사람들은 천식이 오진 된 것으로 오인되기도합니다. 왜냐하면 두 가지 모두 숨가쁨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