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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집예방

물집예방

수시로 물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이 새로운 신발을 신는 최초의 날인 경우에도 발과 신발이 함께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합니다. Marlene Reid, podiatric physician and surgeon.
"예방은 물집에 관해서 중요하다,"그녀는 말했다. 반창고를 건너 뛰고 잠재적 인 자극이 발생하는 신발에 두더지 패드를 두십시오. "
레이드 박사는 "발바닥에 신발을 대고 두더지를 착용하는 것이 낫다"고 덧붙였다. 레이드 박사는 발에 올려 놓으면 피부에서 미끄러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압력을 분산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피부에 사용할 수있는 실리콘 제품이 있습니다. 이들은 주자, 보행자 또는 파티에 발 뒤꿈치를 신는 사람을위한 긴급 물집이 생기면 손에 쥘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정기적으로 물집이 생기면 종이 (외과 용) 테이프를 사용해보아야한다고 더그 리치 (Doug Richie)는 말했다.
습기가 물집으로 이어 지므로 발이 항상 건조한 지 확인하십시오. 경주 시간 직전에 신선하고 마른 양말을 착용해야합니다. 사진 : AFP
표준 1 인치 종이 테이프는 예상되는 블리스 터 영역 위에 하나의 부드러운 레이어로 적용해야합니다.
스포츠 의학 저널 (Clinical Journal In Sport Medicine)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종이 테이프는 물집을 예방하는 데 가장 비용이 적게 들고 가장 효과적인 옵션입니다. 울트라 마라톤 (42km 이상 마라톤)이 끝나면 물집이 40 % 나 줄어들었다.
습기가 물집으로 이어지는 것처럼 발이 항상 건조 해 지도록함으로써 그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바셀린, 미네랄 오일 및 기타 피부 윤활제는 피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피트는 너무나 자주 땀을 흘리기 때문에, 레니는 긴장된 불안으로 발목이 일찍 땀을 흘리기 시작하기 때문에 주자가 경주 시간 직전에 신선하고 마른 양말을 착용 할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의 양말 선택이 아픈 발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지만,이 신발은 달리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사진 : AFP
당신이 입는 양말의 종류 또한 중요합니다.
코튼 섬유 양말은 합성 섬유 양말이나 폴리 프로필렌에 유리하게 버려 져야한다고 Richie는 말했다.
더 시원한 기후에서는 모직 섬유 양말이 때로는 우수합니다. 양모가 물속에서 무게의 30 %까지 흡수하여 발을 거의 모든 상태에서 건조하게 유지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