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Dream암보험. All Rights reserved.

브로콜리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조만간 당신에게 더 큰 건강 증진을 제안 할 것입니다.
이미 과학자들은 건강에 대한 탁월한 효능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식물성 페놀 화합물을 조절하는 유전자를 확인함으로써 브로콜리를 훨씬 더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페놀 화합물은 혈류를 통해 신체를 통해 퍼져 나가 염증을 줄이고 관상 동맥 심장 질환, 2 형 당뇨병, 천식 및 여러 종류의 암의 위험을 낮추는 플라보노이드 수준으로 인해 건강에 유익합니다.
몸 자체가 플라보노이드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건강에 도움이되는 수확을 위해 3 ~ 4 일마다 브로콜리 나 다른 십자화과 식물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식단을 통해 섭취해야합니다. .
일리노이 대 (University of Illinois)의 연구원은 브로콜리에서 페놀 화합물의 축적을 조절하는 유전자를 발견했다. 케롤과 양배추와 같은 브로콜리와 다른 십자화과 식물을 메가 복용량의 페놀 화합물로 번식 시켜서 건강에 도움이되는 중요한 발견이다.
당분간, 우리의 녹색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매주 많은 것을 먹는 것입니다.
페놀 화합물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항산화 작용이 포유류의 염증과 관련된 생화학 적 경로에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가 증가하고있다. 질병이나 손상에 대한 반응이기 때문에 염증이 필요하지만 많은 퇴행성 질환의 발병과 관련이있다 이 화합물의 특정 수준으로 구성된식이 요법을받는 사람들은 이러한 질병에 걸릴 확률이 적다 "고 일리노이 대학 유전 학자 Jack Juvik은 설명했다.
Juvik은 페놀 릭 화합물의 수준을 높이기위한 육종 프로그램의 가능성을 언급하면서 "이 작업은 그 방향의 한 걸음이지만 최종 답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여기에서 확인 된 후보 유전자를 취하여이 채소의 건강 상 이점을 개선하기위한 육종 프로그램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한편, 우리는 수익률, 외관 및 맛을 유지해야합니다. "
Juvik의 최신 연구는 이번 달에 Molecular Breeding 저널에 실렸고, 2014 년 초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수명이 길고 건강에 도움이되는 브로콜리를 생산할 수있는 새롭고 자연스러운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의학 저널 PLOS One에 게재 된 Juvik의 연구는 두 가지 식물성 화합물을 결합하여 식물에서 암 억제제의 존재를 증가 시켰을뿐 아니라 부패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