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Dream암보험. All Rights reserved.

문화활동

문화활동

새로운 대규모 연구는 문화, 스포츠 및 예술에 참여하는 것이 우리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중요한 영향을 보여줍니다.
영국 노팅 햄 트렌트 대학 (Nottingham Trent University)이 실시한이 연구는 영국 사회 40,000 명의 회원들에게 연령, 소득, 가족 상황 등 다양한 삶의 측면에 대해 질문 한 종단 적 연구 인 Understanding Society의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팀은 참가자들에게 그들의 삶과 직업 만족 및 행복에 대해 물었고, 스포츠, 박물관 및 미술관 견학, 콘서트 참석 및 악기 연주와 같은 활동에 대한 그들의 참여 수준에 대한 해답을 비교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연구원은 예술 행사에 참석하고, 역사 유적지와 박물관을 방문한 사람들이 중등도 및 온화한 스포츠에 종사하면서 일반 행복뿐만 아니라 삶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과에 대한 논평 연구의 공동 저자 인 다니엘 휘 틀리 (Daniel Wheatley) 박사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예를 들어 악기 연주와 같은 스포츠 및 예술 활동에 참여한 개인은 더 많은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
이 연구는 또한 유적지 및 박물관 방문, 예술 행사 방문과 같은보다 수동적 인 활동이 개인이 이러한 활동에 참여한 빈도에 관계없이 만족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침으로써 Dr Wheatley가 "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수량이 아니라 사람들이 만드는 투자와 활동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스포츠에 종사하는 것이 직업 만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지 만이 연구는 문화와 예술에 대한 참여가 똑같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Wheatley 박사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고용 상태는 삶의 만족도가 낮은 것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장시간 노동과 통근으로 인한 여가 시간에 대한 제약이 있지만 문화 활동을 통한 삶의 만족도 향상은 직업 만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있는 것은 아니며 온화한 스포츠 활동 참여와 관련된 긍정적 인 효과는 개선에 연결될 수있다 직장에서 소셜 네트워크에 있지만, 주요 결과는 사람들이 시간 사용의 이러한 측면을 분리한다고 제안합니다. "
연초에 발표 된 한 연구는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의 연구팀이 일주일에 두 시간 동안 예술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정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림, 독서, 음악, 연극, 공예와 같은 음악은 정신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데 충분했습니다.
그 결과는 Journal of Cultural Economics에 온라인으로 게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