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Dream암보험. All Rights reserved.

당뇨병에 좋은 알로에

당뇨병에 좋은 알로에

새로운 연구는 알로에 베라의 항 당뇨 효과를 강조합니다. 아프리카에서 유래 된이 식물은 혈당치를 낮추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는 제 2 형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는 알로에 베라를 규칙적으로 복용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이 즙이 많은 식물은 혈당 수치를 계속 확인해야하기 때문입니다.
6,000 년 동안 아프리카와 일부 인도양 섬에 서식하는 알로에 또는 알로에 베라 식물은 식물학, 피부 과학 및 화장품에 젤과 크림 형태로 사용되었습니다.
연구원은 이번 주 Journal of Alternative And Complementary Medicine에서 제 2 형 당뇨병 환자를위한 식물의 이익을 탐구하는 9 가지 연구에 대한 리뷰를 발표했다.
알로에 베라를 경구 보충제로 사용하면 HbA1c (1.05 %) 또는 당화 헤모글로빈 (HbA1c)을 감소시킬뿐만 아니라 혈중 글루코스 수준 (46.6 mg / dl)을 현저히 낮출 수 있습니다 지난 3 개월 동안의 혈당 수치.
알로에 베라는 혈당 조절과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 : AFP / Istock
정기적으로 복용하는 알로에 베라는 인슐린 분비를 자극합니다. 이는 특히 당뇨병 환자에게 유용합니다. 연구팀은 혈당치가 200mg / dl 인 사람들이 알로에 베라의 효과가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당뇨병은 환자의 공복 혈당 수준이 130 mg / dl 이상이거나 식사 후 1-2 시간 이상 200 mg / dl 이상으로 상승 할 때 진단됩니다.
이전의 임상 연구는 항산화 제 특성 덕분에 특정 피부 상태 (습진, 건선, 화상), 위장 상태 및 세포 노화의 치료에서 알로에 베라의 효과적인 치료 적 특성을 확인했습니다.
알로에 베라 주스의 경우 최대 일일 복용량은 50ml가 적당하지만 캡슐 권장량은 하루에 200 ~ 300m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