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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확신

자기 확신

자신이 더 잘 수행 할 수 있다고 말하면 새로운 공부를하게됩니다.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나는 더 잘할 수있다"는 자신의 말은 실제로 사람들이 자신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이 새로운 연구 결과라고 말합니다.
영국 대중을 초청하여 영국의 여러 구성원이 다양한 심리학, 사회학 및 건강 실험에 참여하도록 초대 한 BBC 연구소 영국의 새로운 대규모 연구에서 Andrew Lane 교수는 어떤 동기 부여 기법이 실제로 효과가 있었는지 살펴 봤습니다 성능 향상.
44,742 명의 개인이 참여하면서이 실험은 어떤 심리적 기술이 온라인 게임에서 사람들의 점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지 테스트했습니다.
이 연구는 자기 대화, 이미지 및 if-then 계획 (X가 발생하면 Y를 수행)과 같은 동기 부여 방법이 경쟁적 작업의 네 부분 중 하나에 적용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테스트했습니다.
결과는 참가자가 자기 말하기 결과 (자기 자신에게 "나는 최고의 점수를 이길 수있다"), 자기 대화 과정 (자신에게 "나는 이번에 더 빨리 반응 할 수있다")을 사용했을 때 성과가 가장 크게 향상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이미지 결과 (게임을하고 상상을 초월한 상상력), 이미지 프로세스 (자신이 상상하는 시간이 지난 시간보다 빨리 재생되고 반응하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자기 확신이나 자기 동기 부여는 목표 달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온라인 게임을하기 전에 짧은 동기 부여 비디오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경우에는 미국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인 마이클 존슨 (Michael Johnson)이 동기 부여 코치로 4 번이나 참여하여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체중 관리에 효과적인 도구로 보여 졌음에도 불구하고, if-then 계획은 성과 개선의 가장 성공적인 방법 중 하나 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레인 교수는 온라인 게임이나 스포츠 공연뿐만 아니라 연구 활동 경험이 "고무적이고 교육적이었으며 다양한 유형의 성과에 적용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감정을 자극하고 위험한 곳으로가는 시험에 이르기까지 권투 링에서 싸우는 연설을 제공하는 특정 컨텍스트의 범위에 걸쳐 이렇게. "
이 대규모 영국 연구는 자기 동기 부여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사진 : AFP / Shutterstock
이 연구의 결과는 연구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특히 흥미 롭습니다. 대부분의 심리 실험은 300 명 이하의 참가자가 2 ~ 3 개의 실험 그룹으로 나뉘는데,이 연구에서 44,000 명이 12 개의 실험 그룹과 1 개의 대조 그룹으로 나뉘 었습니다.
결과는 저널 Frontiers in Psychology에 온라인으로 게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