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Dream암보험. All Rights reserved.

달리기와 기억력

달리기와 기억력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달리기는 혈액 내의 특정 단백질 수준을 높임으로써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합니다.
비록 단백질이 이전에 운동에 의해 유도 된 뉴런의 성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 났지만, 새로운 연구는 단백질 카 텝신 B가 또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단백질의 공간 학습에 대한 효과를 최초로 조사한 것이다.
미국과 독일의 연구진에 의한 공동 연구 결과, 양성 예비 연구 결과, 근육 조직에 의해 분비되어 뇌로 수송 될 수있는 단백질 인 카 텝신 B의 효과를 더 연구했다.
이 연구는 정주 및 달리기 조건에서 카 텝신 B를 생산하는 능력이 부족한 생쥐에서 메모리 리콜과 함께 카 텝신 B를 생산할 수있는 정상 마우스에서 메모리 리콜을 비교하면서 마우스 그룹에서 단백질의 효과를 관찰했다.
마우스는 일주일 동안 관찰되었으며, 그 동안 그들은 모리스 수족관에서 매일 수영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이 수조는 수영을 배워야하는 물 표면 바로 아래에 숨겨진 플랫폼이있는 작은 수영장입니다. 며칠 후 모든 마우스가 플랫폼의 위치를 알았지 만 두 그룹이 매일 수영 테스트를하기 전에 실행했을 때 마우스를 생산하지 않은 마우스와 함께 플랫폼의 위치를 더 잘 기억할 수있는 정상 마우스였습니다 기억할 수없는 단백질.
운동 중에 생성되는 단백질 인 카테 틴 B는 뇌의 건강을 개선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석 연구자 인 Henriette van Praag는 "우리 연구에서 카 텝신 B가 생쥐, 히말라야 원숭이, 인간 등 3 종의 종양에 대해 운동으로 혈액 내 upregulated된다는 증거가있다"고 덧붙였다. 기억에서 추첨하는 것과 같은 복잡한 리콜 작업에서는 증가 된 카 텝신 B 수준과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
그러나이 연구의 결과는 카 텝신 B의 역할에 대한 명확한 답을 제공하지 못한다.
단백질은 또한 종양에 의해 분비되며, 카 텝신 B와 세포 사멸 사이의 연관성도 발견된다. 일부 연구에서는 알츠하이머 병의 주요 원인 인 뇌에서 단백질과 아밀로이드 플라크 형성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카 텝신 B가 신경 보호 효과가 있으며 실제로 아밀로이드 플라크를 제거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반 프라그 (Van Praag)는 다양한 수준의 단백질과 다양한 효과를 일으키는 다양한 생리 조건이있을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연구진은 앞으로 더 많은 조사를 할 계획이지만 van Praag는 결론을 내렸다. "전반적으로, 메시지는 일관되게 건강한 생활 방식이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우리에게 얼마나 오래 운동해야하는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요구 하는지를 묻습니다. 장기적인 운동 요법의 유지와 함께 더욱 실질적인 변화가 일어난다 "고 말했다.
연구 결과는 Cell Metabolism 저널에 게재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