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Dream암보험. All Rights reserved.

충분한 탄수화물 섭취와 체중감량

충분한 탄수화물 섭취와 체중감량

충분한 탄수화물 섭취하지 않음
체중 감량 세계에서 carb (ohydrate)는 더러운 네 글자 단어입니다. 탄수화물은 우리가 뚱뚱한 주범 인 개념은 다양한 유행 다이어트에 의해 수년간 지속되어 많은 비만인들이 건강에 대한 중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여기에는 건강한 체중 유지가 포함됩니다!
식이 요법에서 탄수화물을 제거함으로써 생기는 일반적인 부작용은 단백질과 지방 섭취를 늘림으로써 칼로리 결핍을 보충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영국 국립 보건 서비스 (National Health Service)에 따르면 "탄수화물을 없애고 칼로리를 지방과 지방이 많은 단백질 공급원으로 대체하면 포화 지방 섭취가 증가 할 수있어 혈액 내 콜레스테롤 수치가 상승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 "
탄수화물이 없을 때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게되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또한 심하게 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면 혈당 수준이 낮아 피로, 약화, 현기증 및 두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적극적인 생활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심해질 것입니다.
미국 의학 연구소 (United States Institute of Medicine)는 성인이 탄수화물 섭취로 하루 칼로리 섭취량의 45-65 %를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일 평균 섭취량이 2,000kcal 일 경우 매일 225-275 그램의 탄수화물이 섭취됩니다.
매일 20 그램 이하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신체가 케톤 생성 상태에 들어갈 수있어 더 이상 포도당이 없어 뇌 및 근육 기능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혈액에 케톤이 축적되면 식욕, 복통, 피로, 메스꺼움, 두통 및 혼란이 생깁니다.
물론, 이것은 극한 상황을 취할 때만 발생합니다.
아무도 당신이 정기적으로 수화물 유도 식 혼수 상태에 빠질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반면, 건강 상태를 유지하고 팽창을 유지하며 운동을 잘 수행하기 위해 식단에서 탄수화물이 필요합니다.
스팟 감소 운동은 문제 영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화는 신화이며 신화는 바로 현물 감소입니다. 이 용어는 지역에서 목표로하는 운동을 수행하여 지방 축적이 신체 특정 영역에서의 감소를 목표로 할 수 있다는 대중적인 착각을 나타냅니다.
주머니를 섹시한 6 팩 복근으로 바꾸고 싶습니까? 매일 천 번 윗몸 일으키기를하십시오! (아니면 단순히 아무 것도하지 말고 실제로 복합 운동과 심장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이것의 요지는 단순히 윗몸 일으키기만으로 복부 지방을 폭발시킬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