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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한 수면

충분한 수면

밤에 8 시간 동안 잠을 자지라도 불구하고 부진하고 기면에 떨리는 것을 경험 한 경험이 있습니까?
우리는 모두 그것을 통해, 특히 우리의 접시가 책임으로 가득 찬 날들을 겪었습니다.
때로는 피로감을 느끼는 경우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하루 중 만성 졸음은 수면 패턴이나 건강 상태가 떨어지는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8 시간 수면 요건을 충족해도 여전히 피곤해 보이는 이유에 대해 의문을 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8 시간 요구 사항을 수면의 황금률로 간주하지만 진실은 더 많은 지침이라는 것입니다.
8 시간의 수면을 얻는 것이 철저히 연구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수면 시간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모든 개인의 수면 욕구는 약간 다르며 수면 밤에 기분이 좋지 않은 사람 중 하나 인 경우 잘 작동하는 수면 패턴에 맞추기 위해 약간의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인 신체 시계는 당신이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은 수면을 보였을 때 알 수 있습니다. 잠자기시기와 깨우기 시간을 알려주는 내부 시계에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은 수면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진 : AFP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7.5 시간의 수면을 벤치 마크로 삼자. 그 시간 틀에서, 개인들은 각각 90 분간 5 번의 수면주기를 겪습니다.
주기 동안 정기적 인 수면과 깊은 수면 (REM이라고도 함)을 번갈아합니다.
따라서 내부 시계를 미세 조정하려면 아침에 일어나서 거꾸로 7.5 시간을 계산해야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자러 갈 준비를해야 할 때입니다.
깊은 수면주기 사이에서 일어나는 것이 수면주기의 중간에 일어나는 것보다 더 이상적입니다.
비 REM 수면 중에 잠에서 깨우면, 하루가 지나면주의 깊고 세심한 느낌이 들게됩니다.
그러나 렘 수면의 한가운데에 일어나면 하루 동안 피곤할 것입니다.
테스트 해. 다음 3 일 동안 7.5 시간 동안 수면을 취하십시오.
올바른 취침 시간을 찾았 음을 알리는 좋은 지표는 경보 음이 울리기 전에 5 ~ 10 분간 일어 났을 때입니다.
그러나 알람이 울릴 때까지 잠을 자면, 잠자기 시간이 올 때까지 잠자기 시간을 15 분 정도 올리십시오.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작동하는 리듬을 찾으면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그 날에는 훨씬 더 세심한 배려가 생기고, 결과적으로 인생에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